• 최종편집 2024-04-25(목)
 

- 이천시 지역구 국회의원과 이천시청간 협력과 소통

0송석준 의원이 이천시청 안전도시건설국 현안보고를 청취하고 있다.jpg
송석준 의원이 이천시청 안전도시건설국 현안보고를 청취하고 있다.

 

이천시 지역 현안사업들의 차질 없는 진행과 조속한 완료를 위한 이천시 지역구 국회의원과 이천시청간 협력과 소통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8일 국회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에 따르면 지난 7일 지역 주요 현안사업들의 진행상황을 이천시 안전도시건설국으로부터 보고받고 향후 추진 계획과 국회 차원의 지원방향 등 주요 현안사업들의 차질 없는 진행과 조속한 사업 완료를 위한 논의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현안사업 보고회에는 송석준 국회의원과 이강문 이천시청 안전도시건설국장을 비롯한 의원실 보좌진과 시청 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송석준 의원은 주무부서인 안전도시건설국으로부터 주요 현안사업 관련 건의사항 등을 전달받고 향후 국회차원의 지원방안과 협조사항 등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논의된 주요 현안사업 내용으로는 ▲중부고속도로 호법 JCT~남이천IC 상습정체구간 해소 방안 ▲국지도 70호선 사업추진현황 ▲제요~신필간 농어촌도로 확포장 공사 ▲성남~장호원 6공구 조기완공 ▲국지도84호선 조기 사업시행 ▲평택~부발 철도건설 추진현황 ▲자연재해위험개선방안 등 폭넓게 다뤄졌다. 


송석준 의원은 “지역 숙원사업들의 차질 없는 진행과 조속한 완료를 위해서는 지역구 국회의원실과 시청간 상호협력은 필수”라며 “민선 8기 지방선거를 통해 김경희 시장과 함께 일할 기회를 주신 시민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 소통하며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원팀으로 뛰겠다”고 밝혔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357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석준 의원, 지역 현안 해결방안 적극 모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