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이충우 여주시장은 2023년 새해를 맞아 실시한 ‘2023년 새해 시민과의 대화’를 1월 9일 가남읍에서 출발하여 마지막 종착지 하루 앞두고 1월 30일 오후 2시 오학동을 방문했다.


1.ksn타이틀10.jpg
이충우 여주시장, 오학동‘새해 시민과의 대화’타이틀 영상

 

이충우 여주시장은 오학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직원들을 격려하며 ‘민선8기 업무를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해이며, 주민들에게 친절할 것을 강조’했다. 


2.이충우 여주시장-수정분.JPG
이충우 여주시이장이 '시민과의 대화'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시민과의 대화에는 이충우 시장을 비롯해 김규창·서광범 도의원 과 정병관 여주시의회 의장, 유필선 부의장 등 시의원과 이상윤 오학동장, 시 관계공무원 그리고 지역 사회단체장, 각급 기관장 등 많은 주민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3.이충우 여주시장101-수정.jpg
이충우 여주시장과 정병관 시의회 의장, 김규창·서광범 경기도의회 의원, 박시선·경규명 시의원 등

 

이번 행사에서는 ‘2023년 주요시책’ 및 ‘ 오학동 주요사업’과 작년 7월에 있었던 ‘시민공감 현장간담회 시 건의사항 추친현황’을 공유하고, 긴 시간 시민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4.이충우시장 인사말4-수정분.JPG
이충우 여주시장과 이상윤 오학동장, 시의회 의원등

 

이날 시민과의 대화는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도로건설, 오폐수처리, 농업 및 생활민원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서 논의되었고 많은 의견을 나누었다.


5.체육관 건립 건의2-수정.jpg
오학 실내체육관 건립을 건의 하는 주민.

 

특히 한주민은 "작년에도 건의 드리려다가 못드렸다면서 체육공원에 실내체육관이 있기는 있는데 탁구다이 몇개정도 들어갈 정도로 작아 실내에서는 활동을 할 수가 없다"며 "실내체육관을 좀 크게 건립해 줄것을 건의" 했다. 이에 동참하는 주민들이 다함께 모두 일어나 "꼭 부탁드립니다"라는 구호를 외치며 장내에는 한때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6.시장 의원석4-수정분.JPG
이충우 여주시장을 비롯한 정병관 시의회 의장과 의원, 김규창 경기도의원 등 관계자

 

이충우 여주시장은 “제가 8여 년간의 후보시절 어떻게 하면 여주를 발전시킬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구상을 했다"며 "이번 새해시민과의 대화를 통해 올해 시정 주요사업을 공유해‘행복도시 희망여주’를 만들어가기 위해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말하고 "시민여러분이 주신 소중한 의견은 시정에 반영함과 동시에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도록 반드시 답변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선 기자

7.방문 축하-수정분.JPG
이충우 여주시장의 방문을 축하하는 현수막.
8.오학동 주민과 대화 전경2-수정분.JPG
오학동 '시민과의 대화'장 대 성황.

 

 

9.오학동 행정복지센터 전경5-수정분.JPG
오학행정복지센터 전경.

 

 

10.기념촬영2-수정분.JPG
기념촬영.

 

기념촬영.

 

태그

전체댓글 0

  • 977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충우 여주시장, 오학동‘ 새해 시민과의 대화’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