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양평군은 지난 24일, 양평군청 군수실에서 지역 내 주요 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치안협의회 및 주요 기관장 회의’를 개최했다.


002 지역치안협의회 및 주요기관 회의(1).jpg
지역치안협의회 및 주요기관 회의

 

이번에 개최된 ‘지역치안협의회 및 주요 기관장 회의’는 군청, 군의회, 경찰서, 교육지원청, 소방서 등 5개 기관이 참여하는 협의체로, 안정된 지역사회의 치안을 확보하고 기관 간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하고자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는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해 윤순옥 양평군의회의장, 윤광현 양평경찰서장, 유승일 양평교육지원청교육장, 이천우 양평소방서장이 참석했으며, 기관별 주요 정책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사항 등을 논의했다.


002 지역치안협의회 및 주요기관 회의(2).jpg

유승일 양평교육지원청교육장은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각 기관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으며, 이천우 양평소방서장은 “산불·화재 등 재난·사고 발생 시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소방안전대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은 “각 기관의 정책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의회 차원에서도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으며, 윤광현 양평경찰서장은 “지역 내 각종 범죄 예방은 물론 교통불편 해소 등 지역과 주민의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각종 재난재해와 사고 발생으로 안전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는 만큼 ‘지역치안협의회 및 주요 기관장 회의’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기관 간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주민의 안전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157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지역치안협의회 및 주요 기관장 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