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본선 진출 13팀 뜨거웠던 경연… 6월 18일 TV조선 통해 방영

- 가수 김태연·박완규·조정민·최진희 축하무대… 1천5백 관객 열광 


0-요청- 노래하는 대한민국 보도자료.jpg
노래하는 대한민국

 

여주시가 ‘노래하는 대한민국’여주시편 방송녹화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여주시는 지난 19일 신륵사 야외공연장에서 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 여주시편 방송녹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녹화에 앞서 ‘제35회 여주도자기축제’의 화려한 개막식이 열려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MC 김종국의 진행으로 진행된 본선 녹화에서는 예심을 거쳐 본선에 오른 13팀의 넘치는 흥과 끼를 열정적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현장에는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한 1천5백여명의 관객이 찾아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충우 여주시장이 무대에 올라 가수 설운도의 ‘누이’를 열창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가수 김태연, 최진희, 박완규, 조정민 등 초대 가수의 무대도 이어졌다.


이날 마지막 수상식에는 대상외 4팀의 수상자가 발표됐으며, 노래로 하나되는 축제와 화합의 무대로 막을 내렸다.


이순열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은“행사 당일 더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이 방문해주셔서 응원을 보내주셨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여주 대표 축제인 ‘여주도자기축제’와 연계하여 진행해 더욱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여주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래하는 대한민국 – 여주시편’은 오는 6월 18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201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노래하는 대한민국’ 여주시편 성황리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