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6월 2일, 여주시 평생학습센터에서 제1기 여평미소(여주 평생학습센터 미디어서포터즈 소리샘) 위촉식을 진행했다. 


005- 제1회 여주시 여평미소 위촉식 진행 (1).jpg
제1회 여주시 여평미소 위촉식

 

위촉식에는 여주시 평생교육 과장을 비롯한 여평미소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제1기 여평미소는 여주시 평생학습을 유트브 또는 블로그를 통해 알리고 평생학습을 확산하는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여주시 평생학습센터에서는 영상촬영 편집전문가 과정을 통해 미디어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였고 관련수강생 및 영상분야 경력자, 여주시 일반시민 유튜버를 대상으로 여평미소 서포터즈를 모집하여 심사과정을 통해 최종 8명의 활동가를 위촉하게 되었다.


005- 제1회 여주시 여평미소 위촉식 진행 (2).jpg

‘여평미소’는 평생학습 사업 홍보 및 활동성과를 영상으로 제작하고, 평생학습센터 유튜브를 운영하며, 영상 미디어 분야의 평생학습 시민활동가(여평미소)로 활동하며 미디어를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촉식에서 장지순 평생교육과장은 “앞으로 여평미소가 비약적인 발전을 하길 바라며 활발한 활동으로 여주시 평생교육을 널리 알려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여주시는 앞으로도 영상촬영 편집 전문가 과정을 통해 많은 영상 전문가를 양성하여  미디어분야의 새 장을 열어나갈 방침이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505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회 여주시 여평미소 위촉식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