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5(화)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원장 이문형)은 12월 27일 이천YMCA 청소년 교향악단을 초청하여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


00보도자료사진(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이천YMCA청소년 교향악단 작은음악회 '성황').jpg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이천YMCA청소년 교향악단 작은음악회 '성황'

 

이번 음악회는 이천YMCA 청소년 교향악단의 재능기부로 진행됐으며, 이천병원을 내원하는 고객 및 가족, 직원을 위해 연말연시 희망과 따스함을 전하기 위해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연주는 총 7곡으로 초중고 학생과 대학생 등 단원 30명 내외로 참여하였고, 이천 YMCA교향악단 단장(이현숙)은 “우리의 연주가 여러분에게 따뜻한 기억으로 남길 바라며, 미소와 힘을 선사할 것”,  이천 YMCA교향악단 이사장 (김종덕)은 “환자분들과 그 가족에게 작은 위로를 전하며, 마음에 기쁨과 희망의 빛이 비추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음악회를 끝까지 지켜 본 내원객은 큰 박수를 보내며 “지친 몸과 마음에 위로를 받게 된 시간이었다. 교향악단과 이천병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장(이문형)은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주신 이천YMCA 교향악단 연주자분들게 감사를 표하며, 건강한 문화행사를 통해 지역주민의 삶에 활력과 충전이 되는 시간이었길 바란다.” 고 말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989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이천YMCA청소년 교향악단 작은음악회 ‘성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