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 ‘이천청년정책발전소’ 제3기 이천시 청년활동가 양성과정 마무리


0제3기 이천시 청년활동가 양성과정 보도자료 사진.jpg
제3기 이천시 청년활동가 양성과정 성황리에 마무리

 

이천청년정책발전소(소장 이종경)는 지난 1일 이천시 청년일자리카페 청년이룸에서 ‘제3기 이천시 청년활동가 양성과정’ 수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양성과정의 수료생 14명은 5월 28일(화)부터 6월 1일(토)까지 △지역을 바꾸는 청년활동가 △효과적인 온라인 홍보와 퍼스널 브랜딩 △스피치 솔루션 △선정 확률을 높이는 사업계획서 작성법 △선진사례 벤치마킹 등을 주제로 구성된 5회차 커리큘럼을 모두 수료했다.


지역의 문제를 발굴하고 해결할 수 있는 청년활동가 양성을 목표로 이천시의 지원을 받아 진행된 이번 양성과정은 참가자 역량 개발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종경 소장은 “이천에서의 행복한 삶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동기부여, 양질의 교육, 지역 청년 간 네트워크를 제공해줄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며, “금번 교육을 수료한 청년활동가 14명이 앞으로 우리 지역에서 꾸준히 활동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천청년정책발전소는 청년정책과 청년문화 활성화를 주제로 활동하고 있는 청년단체로서 2020년 2월 구성된 이후 이천시 청년들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9월 21일(토) ‘제2회 이천청년축제’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201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3기 이천시 청년활동가 양성과정 성황리에 마무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