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지난 19일 여주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봉행)에서 소외계층인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자장밥 나눔행사를 펼쳤다.

002- 여주시 중앙동주민자치위원회 자장밥 나눔행사 (10).jpg
여주시 중앙동주민자치위원회 자장밥 나눔행사(이충우 여주시장)

 

이번 나눔은 생계가 힘든 소외계층에게 자장밥 나눔으로 식사를 제공하고, 또한 여러 행사를 보여주면서 소외계층에게 위로와 격려,그리고 삶에 힘을 복돋아주기 위해 진행됐으며, 나눔행사를 돕기 위해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2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중앙동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이루어졌고, 자장밥 나눔과 함께 경기민요,기타,라인댄스,설 장고 등 여러 행사를 보여주는 일정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002-여주시 중앙동주민자치위원회 자장밥 나눔행사 (30).jpg
이충우 여주시장이 자장밥 나눔행사에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음식봉사를 하고 있다。

 

중앙동 조봉행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나눔행사로 인해서 소외계층 분들에게 많은 힘을 드린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고, 특히 경기민요, 라인댄스 같은 흥겨운 행사를 보면서 즐거워하는 어르신들을 보고 너무나도 보람차다. 앞으로도 더욱 자주 자원봉사를 해서 보람도 느끼고 남들에게 행복도 주는 일을 많이 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002- 여주시 중앙동주민자치위원회 자장밥 나눔행사 (16).jpg
여주시 중앙동주민자치위원회 자장밥 나눔행사

 

또한 심우봉 중앙동장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나눔행사를 할때마다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 할때마다 즐거워하시는 분들을 보고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보람을 느낄거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욱 중앙동민을 생각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906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중앙동, 소외계층 대상 자장밥 나눔행사 펼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