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양평공사(사장 신범수)는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두 달에 걸쳐 어린이들의 무더위를 날려줄 도심 속 피서지인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0-03 어린이물놀이장 개장 (1).jpg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어린이물놀이장, 7월 2일 개장

 

어린이물놀이장은 종합놀이대를 비롯한 놀이 시설과 화장실 및 탈의실 등 편의 시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무더운 날씨로 인해 야외 여가 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어린이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는 안전한 물놀이 시설 운영을 위해 수상안전요원 자격을 취득한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하고 깨끗한 수질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된 물을 매일 전량 교체하고 있다. 특히, 주 1회 수질 안전 검사를 실시해 결과를 공개하고 있는 만큼,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이며(정비시간 휴장 13시~14시), 이용가능 대상은 2018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어린이로 성인 보호자와 함께 입장 가능하다. 쾌적하고 위생적인 물놀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동시입장은 어린이 100명으로 제한되며, 외부음식 반입은 금지된다. 시설안전점검 및 오염방지를 위해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하고 있으며, 당일 날씨에 따른 물놀이장 운영 시간이 변경될 경우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용가능 시간을 확인 할 수 있다. 


올해부터는 디지털 플랫폼 정부 구현의 일환으로 고객 편의성 증진을 위해 어린이집 한정 오전 1부 시간(10:00~13:00)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어, 더 많은 어린이들이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양평공사 신범수 사장은 “올여름 무더위를 피해 많은 이용객이 어린이물놀이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돼 시설에 대한 각종 안전점검을 실시했고, 향후 현장에도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하는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양평 여름 관광지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187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어린이물놀이장, 7월 2일 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