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양평군(군수 전진선)이 민선8기 군수 취임 2주년을 맞아 지난 2년의 추진성과와 비전을 제시하고 군민과 함께하는 기념행사를 1일 개최한다.


001 전진선 양평군수 (1).jpg
전진선 양평군수

 

군은 민선8기 반환점을 맞아 전반기 성과를 돌아보고 후반기 비전을 제시해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을 비롯한 ‘매력 양평’을 향한 재도약의 계기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는 성대한 기념행사보다는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군민과 함께 소통·공감하는 내실 있는 행사로 추진될 예정이다.


먼저, 오전에는 양평초등학교 학생 등굣길 교통지도를 시작으로 7월 월례조회, 군의회 간담회, 노인복지관 개관식, 어르신 배식봉사가 진행되며 이어서 오후에는 군정 언론브리핑, 군이장협의회 및 매력양평 군수와의 간담회를 갖는다.


005 양평군청 청사.JPG
양평군청 전경

 

특히, 군민의 염원을 담아 지난 2021년 12월 착공한 양평군 노인복지관 개관식을 개최함으로써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 함께할 수 있는 세대 공감의 자리를 마련하고, 마을 이장, 매력양평 군수 등 각계각층과 함께 소통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민선8기 출범 이후 지난 2년간 늘 군민 여러분과 소통하며 다양한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며, “후반기에도 전반기 성과를 바탕으로 힘차게 전진하며 군민 여러분과 함께 ‘매력 양평’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605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민선8기 양평군수 취임 2주년 기념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