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5(월)
 

(주)일품푸드 이권효대표는 지난 25일 양평군 체육 발전을 위해 양평FC축구단과 양평군유도회에 각 500만원씩 지정기탁금 1,000만원을 체육회에 전달했다.


007 체육 발전 기금 전달 (1).jpg
체육 발전 기금 전달

 

이날 전달식에는 양평군체육회 정상욱 회장, 양평FC사회적협동조합 이태영 이사장, 양평FC 최종열 단장, 양평군유도회 김교진 회장을 비롯한 군청 관계자 등 총15명이 참석했다.


이권효 대표는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금을 마련했다”며 “양평FC축구단과 유도회가 계속해서 군민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단체로 남아 주길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007 체육 발전 기금 전달 (2).jpg

이어 정상욱 체육회장은 “체육 발전을 위해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 주신 이권효 대표님께 2만 여 체육인을 대신해서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기탁금은 최근 3연승을 이어가며 K3리그에서 8위를 차지한 양평FC와, 남자유도 -60kg 김원진 선수, +100kg 세계랭킹 1위 김민종 선수가 소속된 양평군청 직장운동경기부 유도선수단의 경기력 향상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김민종은 이번 2024년 파리올림픽에서 대한민국에 금메달을 안겨 줄 기대주로 뽑히고 있다.


전진선 군수는 “양평군 체육발전을 위해 애써주시고,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이권효 대표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오늘의 기금은 상승세를 타고있는 양평FC와 국가대표를 배출한 양평군청 직장운동경기부 유도선수단을 더 높은 곳으로 이끌 것”이라며 기대를 전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7178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품푸드, 양평군 체육 발전 기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