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이천시는 26일 축제 추진위원, 실무위원, 축제 참여자 및 관계자 등 약 100여명을 대상으로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제38회 이천도자기축제 종합결과 평가보고회를 가졌다.


0이천도자기축제 평가보고회.jpg
이천도자기축제 평가보고회

 

빅데이터 분석 결과, 4. 25. ~ 5. 6. 12일간 개최된 이번 도자기축제에는 전년대비 9만명이 증가한 약 38만명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자연에서 도자기가 피어나다, 이천 에코세라믹스'라는 부제로 개최된 이번 축제는 이천 도자기의 우수성을 알리는 명장전을 중심으로 해외교류 도자 전시 및 현대작가 공모전 등 도자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집중도 높은 전시구성으로 기존 지역축제에서 볼 수 없는 수준 높은 전시 구성이었다는 평가와 함께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0이천도자기축제 평가보고회2.jpg

이번 평가보고회는 ▲축제참여자들의 소회발표 ▲제38회 이천도자기축제의 평가 결과 보고 ▲축제 발전 방향 논의 ▲유공자 표창의 순서로 진행됐다.


평과 결과 보고에는 이천시 축제팀, 이천시 데이터통계팀, 메가리서치의 종합 결과 분석을 기반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 축제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역할에 최선을 다한 4개 기관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안전관리 및 원활한 행사 운영에 힘써준 공무원 및 민간인 35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끝으로 김경희 이천시장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시도를 통해 이천 도자기축제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811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제38회 이천도자기축제 평가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