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양평문화재단의 「별빛물빛 콘서트 in 양평」 시리즈 7월 공연인 <오티움>이 오는 7월 27일 토요일 15시, 양평생활문화센터 2층 씨어터양평에서 열린다.


0별빛물빛 7월 포스터.jpg
별빛물빛 7월 포스터

 

<오티움>은 국내 최고의 베이시스트이자 다방면으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서영도와, 전통음악을 바탕으로 재즈, 레게 등 여러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중인 소리꾼 김율희가 선보이는 듀오 공연이다.


서영도는 재즈뿐만 아니라, 대중음악과 뮤지컬 등 다양한 음악을 다루는 능력과 시야가 탁월한 아티스트이다. ‘나는 가수다’, ‘팬텀싱어’, ‘판타스틱 듀오’ 등 인기 음악 프로그램 하우스밴드 베이스 연주자로 활약하며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연주를 맡아왔고, 대중적인 음악을 모두 섭렵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이시스트이다.


또한, 김율희는 국가무형문화재 판소리 이수자이며, ‘우리소리 바라지’의 보컬이다. 전통과 창작을 아우르는 뛰어난 실력으로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에 초청되기도 했다. KBS 국악대상 판소리상과 남도민요경창대회 일반부 대상을 수상하며, 그야말로 이 시대를 대표하는 젊은 소리꾼이라 할 수 있다.

 

양평문화재단 박신선 이사장은 “재즈와 국악의 앙상블을 통해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음악으로 물들일 이번 7월 공연에도 양평군민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본 공연은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사전에 QR코드 및 현장접수를 통해 관람 신청을 받고 있다. 공연 소식을 빠르게 접하고 싶다면 양평문화재단 카카오톡 채널 친구맺기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양평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031-775-6737)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788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문화재단 「별빛물빛 콘서트 in 양평」 재즈와 국악의 만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