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이지은의 'TBN 차차차' 코너 전화 데이트에 참여 진솔한 대화 나눠


가수 조현자(양평군홍보대사)씨가 2020년 6월8일 TBN 교통방송(FM105.9 강원) 이지은의 'TBN 차차차' 전화데이트 생방송에서 '양평아리랑'이 전파를 타고 전국 방방곡곡에 울려 퍼졌다.

1-3차-타이틀 썸네일용 앞 글큼.jpg
'양평아리랑'의 주인공 가수 조현자씨가 지난 6월8일 TBN 강원교통방송 이지은씨가 진행하는 'TBN 차차차' 타이틀

 

 

2.가수-조현자-CD-png양평아리랑650.png
3집 양평라리랑 CD
3-교통방송11 - 복사본.jpg
TBN 강원교통방송 이지은씨가 'TBN 차차차' 이지은의 전화 데이트 '전화 받아주세요~'프로그램 

 

 

4.0071002 용문사은행나무2.jpg
10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용문산 은행나무

 

 

5.양평아리랑 CD앨범 양면 표지 여백무 copy-수정.JPG
양평아리랑의 저작자인 가수 조현자 앨범

 

 

6가수 조현자.jpg
양평아리랑의 주인공 조현자

 

 

7-가수 조현자 둥근달.jpg
TBN 강원교통방송 이지은씨가 'TBN 차차차' 이지은의 전화 데이트에 참여한 양평아리랑의 주인공 저작자이면 가수로 활동하고있는 조현자

 

 

8-3차-타이틀 썸네일용 뒤 글큼.jpg
TBN 강원교통방송 이지은씨가 'TBN 차차차' 이지은의 전화 데이트 타이틀

 

TBN강원교통방송(105.9㎒) 이지은의 'TBN 차차차' 코너 전화 데이트 '전화 받아주세요'는 매주 월요일 낯 12시 05분부터 1시52분까지 진행하는 프로그램(진행: 이지은, 프로듀서: 안상희, 작가: 최은영)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참여하고 주변의 희노애락을 진솔하게 전하는 재미와 웃음 그리고 감동을 전파하는 TBN 강원교통방송의 대표 오락 프로그램이다. 


신선히고 감미로우며 포근한 서정적 목소리로 시청자를 사로잡는 이지은씨는 많은 팬들로부터 애뜻한 사랑을 듬뿍 받으며 진행자로서의 최고의 인기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요즘 코로나19로 실의에 잠긴 국민들에게 소통과 음악으로 꿈과 희망의 앤돌핀을 불어넣어주고 있다.


이날 가수 조현자씨는 낮 12시05분~13시52분까지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이지은의 'TBN 차차차' 코너 전화 데이트 '전화 받아주세요'에 참여해 짧은 시간이지만 이지은씨와 추억이 서린 새콤달콤한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소중한 전화데이트를 가졌다.


진행자 이지은씨의 '전화 받아주세요' 받아볼께요~여보세요~반갑습니다! 로 시작한 전화데이트는 고향과 가족관계 그리고 노래를 좋아하게 된 배경과 가수로 데뷔하게 된 사연등을 허심탄회하게 열거하며 20~30분의 방송시간을 가졌다. 


가수 조현자씨는 일반 시청자로서 참여를 했으나 진행자 이지은씨는 "목소리와 말투가 범상치 않다"며 "혹 어떤일을 하느냐는 비켜갈수 없는 예리한 질문에 가수"라며 겸손하게 고백을 했다. 이어 정규앨범 소개와 제3집 양평아리랑을 소개하면서 특히 양평군홍보대사로 위촉된점에 대해 양평군민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양평군민의 건강과 행복 그리고 양평군 발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양평아리랑이라는 가사를 직접 짓고 부르게 되어 평생 잊지못할 약방의 감초같은 소중한 노래임을 전혔다.


또한 가수로 데뷔한 배경에 농사꾼의 딸로 농사일을 하면서 어릴적에 노래를 좋아해 민요와 트롯을 넘나들며 익혀으나 처음엔 민요를 먼저 접해 농사일을 하면서도 경기민요를 많이 불렀다고 했다. 정식으로 선생님의 지도하에 배운적은 없어도 풍문으로, 어깨너머로 배워 불렀다고 하자 진행자의 한가락 요청에 즉석 생라이브로 밀양아리랑을 불렀으며, 대회에 참가한적이 있느냐는 질문에도 차분하게 도전주부가요에 참가해 본선까지 올라 주현미씨에 '눈물의 부르스'를 불렀다고 하자 또 생라이브 요청에 네~하며 즉각 생라이브로 노래해 진행자 이지연씨의 한마디 역시 가수야라는 감동과 함께 팬들과 청취자들의 '앵콜' '화이팅' '완전 대박'등 감탄의 문자가 방송국에 날아 드는 등 청취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인기 프로그램을 실감케 했다.


가수 조현자씨는 출연 소감에서 "우연히 TBN강원교통방송(105.9㎒) 이지은의 'TBN 차차차' 코너 전화 데이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하고싶은 말은 많았으나 제한된 방송시간 때문에 양평군홍보대사로서 물 맑고 공기좋은 산자수려한 양평군의 소개를 못해 아쉽다"고 전했다. 또한 "일반 국민으로, 청취자로 참여해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며 "진행자의 신데렐라 이지은씨의 TBN 차차차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TBN강원교통방송(105.9㎒)은 원주, 춘천, 강릉 등 강원지역의 신속, 정확한 교통정보 제공과 원활한 교통소통, 사고예방등 교통안전에 대한 계도 및 홍보를 통한 선진 교통문화 정착에 일익을 담당하는 방송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소외계층에게 희망과 용기를, 청취자 참여 프로그램을 통한 다양한 욕구를 충족하는 재미, 웃음, 감동을 주는 재미있고 유익하고 다양한 방송콘텐츠로 프로그램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한편 가수 조현자씨는 1집 앨범 타이틀 '바보야', 2집 앨범 타이틀 '바보같은 인생', 3집 앨범 '양평아리랑'으로 전국을 무대로 활동하고 있으며, 향토성을 지닌 노래로 '여주아리랑', '설봉산아'. '추억의 영월루' 등 수많은 곡으로 아티스트로서, 스타로서의 꿈을 키우고 있다.


2020년 6월8일 TBN 교통방송(FM105.9 강원) 이지은의 'TBN 차차차' 전화데이트 이날의 신청곡


◆오승근 - 주인공은 나야 나 

◆설하윤 - 콕콕콕 

◆임병수 - 아이스크림 사랑 

◆조현자 - 양평아리랑 

◆한승기 - 동해의 꿈 

◆소명 - 유쾌 상쾌 통쾌 

◆장윤정 - 장윤정 트위스트 

◆이창용 - 당신이 최고야 

◆한영 - 빠빠 

◆사월과 오월 - 장미 

◆만화영화 주제가 - 개구리 왕눈이 

◆태진아 - 사랑은 돈보다 좋다


가수 조현자의 약력


· 수상 경력 : 

· KBS 전국노래자랑(이천시편) 출연 장려상 수상/2002

· KBS 도전주부가요스타 인기상 수상/2002

· 제17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공로상 수상/2010

· 경기도지사 봉사 상 수상/2010

· 제11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여자 신인가수상 수상/2012

· 제16회 세종문화대상 대중가요부문 봉사대상 수상/2013  

· 양평군홍보대사 위촉/2016


· 방송 활동 :

· 전국 TOP10 가요쇼 출연(400회 특집)

· 창원 KBS 즐거운 저녁길

· 원음방송 조은형의 가요세상.법문이 있는 음악카페(서울)

· SBS DJ처리와 함께 아자. 아자. 스카이넷 kiss 라디오

· TBS 서울교통방송. TBN 교통방송. 등 각 방송 출연 

· 2016년 9월 본인저작 ‘양평아리랑’ 신곡 첫선 발표

· KFM경기방송(FM99.9) 특집 생방송 출연(제64회 경기도민체육대회 'DJ 장벽진의'바운스 바운스 양평 오픈   스튜디오')/2018


· 정규앨범 :

    1집 앨범/ 2011년 바보야. 여주아리랑. 기도하는 여인

    2집 앨범/ 2013년 바보같은 인생. 이포나루. 거울아. 아버지 

    3집 앨범/ 2017년 양평아리랑


· 주요히트 대표곡 : 양평아리랑, 바보같은 인생. 바보야, 이포나루. 아버지 등 다수.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521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아리랑' 전파타고 방방곡곡 메아리-가수 조현자(양평군홍보대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