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28(수)
 

접수안내 등 지원활동을 통해 군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망에 공감

0양평군의회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jpg
양평군의회 의원들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로 '훈훈'

 

양평군의회(의장 전진선) 군 의원들이 물맑은 실내체육관에 구축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지난 10일과 14일 양일 간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하여 이틀로 나누어 실시하였으며  의원들은 의료진 및 보건소 직원들과 함께 접수안내, 소독실시 등 지원활동을 펼쳐 예방접종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힘을 보탰다. 특히 의원들은 거동이 불편하거나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을 부축하고 두 손을 꼭 잡으며, 하루 빨리 코로나19의 종식을 간절히 염원하는 군민의 소망에 더욱 깊이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진선 의장 및 의원들은 자원봉사를 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최선을 다해주시는 군민, 자원봉사자, 의료진, 보건소 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하고 “많은 분들의 작은 손길이 모여 일상이 회복되는 큰 결실이 맺힐 것이라 기대하며, 의회도 집행기관과 다양한 방안을 논의·검토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코로나19 예방접종은 1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60~64세 이상 어르신과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1-2학년 교사 등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실시하여 다음달 7일부터 19일까지 관내 30개 위탁의료기관 및 예방접종센터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578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의회,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로 소망의 힘 더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