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문장초, 배우고 도전하고 즐기는 학생중심 스포츠클럽 운영

3월 농구 스피드 슈팅대회에 이어 4월 플로어컬링대회 개최


0(22.04.20)여주 문장초, 스포츠리그 플로어컬링선수권대회 개최 사진3.JPG
여주 문장초, 스포츠리그 플로어컬링선수권대회

 

여주 문장초등학교(교장 황규애)는 배우고 도전하고 즐기는 학생중심 스포츠클럽 운영의 하나로 2022. 4. 19.(화)부터 4. 26(화)까지 컬링선수권대회가 열리고 있다고 밝혔다.

  

문장초등학교는 여주교육지원청으로부터 소규모학교 스포츠클럽운영비를 지원받아 학생 건강 및 체력증진을 위해 학생중심 스포츠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월 다양한 도전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0(22.04.20)여주 문장초, 스포츠리그 플로어컬링선수권대회 개최 사진1.JPG

3월 농구 스피드 슈팅대회에 이어 4월 열리고 있는 플로어컬링대회는 빙상종목인 컬링을 학교에서도 할 수 있도록 변형된 뉴스포츠 경기이다. 총 13개 팀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각기 다른 학년 2명이 팀을 이루어 출전하며 교사도 참여하여 열기를 더하고 있다. 

 

경기를 관람하며 학생들을 응원한 황규애 교장은 “저학년과 고학년 학생이 팀이 되어 경기를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전교생이 하나 되어 어울릴 수 있다는 것이 작은 학교의 장점이다. 함께 배우고 도전하고 즐기며 성장하는 문장초등학교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611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 문장초, 스포츠리그 플로어컬링선수권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