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8-15(월)
 

지난 6월1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여주시장 후보로 출마한 기호1번 이항진 후보(더불어민주당)와 기호2번 이충우 후보(국민의힘)의 맞대결에서 현 시장인 이항진 후보를 가볍게 누르고 이충우 후보가 당선의 영광을 안았다.


선관위 개표결과 이충우 후보 66.67%(33,224표), 이항진 후보 33.32%(16,603표)로 16,621의 표차로 이충우 후보가 당선됐다.


0KakaoTalk_20220601_225417152_04.jpg
6.1,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여주시장에 출마한 이충우 후보가 당선의 영광을 안았다.

 

다음은 이충우 여주시장 당선인의 당선인사 전문이다.


'여주시장 당선자 국민의힘 이 충 우 당선인사'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하고 따뜻하게 소통하는 공감정치로 언제나 여주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우리 시민들께서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시장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여주시민 여러분! 


민선 제8대 여주시장으로 당선된 이충우 입니다. 열렬히 성원해 주시고, 뜨겁게 지지해 주신 여주시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0KakaoTalk_20220601_225349541_10.jpg
이충우 여주시장 후보가 부인과 함께 당선의 기쁨을 전하고 있다.

 

저와 함께 여주시민을 위한 열정이 담긴 한마음으로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쳐 주신 민주당 이항진 후보님과 공정한 선거관리를 위해 애써주신 여주시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여러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4년 우리는 너무나도 힘들었습니다. 


독선과 불통, 무능과 내로남불, 편 가르기와 끝을 모르는 양극화까지. “이제 새롭게 좀 바꿔보자!”는 시민 여러분의 간절한 호소가 대선승리와 정권교체, 그리고 저를 이 자리까지 오게 해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간절함을 임기 내내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무엇이 여주를 위하고, 무엇이 여주시민을 위한 것인지를 먼저 생각하겠습니다. 


공정과 상식을 바로 세우고, 시민 편 가르지 않는 통합의 정치! 소통과 공감의 여주시정을 펼치겠습니다. 


그러나 저와 국민의힘의 노력만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야당과 협치 하고, 의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시급한 현안과 여주시 발전전략을 놓고 시민 여러분들과 솔직하게 대화하겠습니다. 

 

현실적인 어려움, 그간의 잘못이 있었다면 정직하게 털어놓고, 시민 여러분께 이해와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0IMG_0556.JPG
이충우 후보 내외가 당원들과 함께 당선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존경하는 여주시민 여러분, 


저 이충우, 그간 출마와 낙선을 거듭하며 심기일전의 마음으로 여주 발전을 위해 철저히 준비된 밑그림을 그려왔습니다. 시민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세심히 다듬어 왔습니다.


하나씩 바꿔나가겠습니다. 


새로 시작한 윤석열 정부와 함께 힘을 모아 집권여당 소속의 시장으로서 여주시민 여러분이 바라는 방향으로 시정을 펼쳐나가겠습니다. 이제 여주시장 이충우가 되어 시민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우리 여주는 수도권과 인접한 대표적인 도농복합 도시입니다. 


여주 고유의 농·특산물이 풍부하고, 교통이 좋아서 접근성이 탁월한 도시이기도 합니다. 여주의 강점을 잘 알고 체계적으로 도시를 개발하면 농촌도 살고 도시도 살고 기업도 몰려옵니다.  


그렇게 도시가 살아나면 자연스레 경제활동이 늘어나고, 일자리가 생깁니다. 또 일자리를 찾아 인구가 늘어날 것입니다. 


0IMG_0541.JPG
이충우 여주시장 후보 내외, 김선교 국회의원, 김영자 여주시의회 의원 등 당원들이 당선의 기쁨으로 팔을 높이 들어 축하를 하고 있다.

 

농촌의 어르신과 도시의 아이들이 함께 어우러지고 교육, 문화, 복지가 균형을 이룬다면 우리 여주는 그야말로 살기 좋은 행복도시 여주가 될 것입니다. 


또, 세종대왕을 품은 역사와 문화, 남한강변을 활용한 휴양 및 레저스포츠의 풍부한 기반 여건과 도심과 인접한 아울렛 쇼핑과 관광까지 모두 우리 여주의 자산입니다. 도시 발전을 위해 불필요한 규제는 풀고, 정주여건 개선과 기반시설 확대, 농업분야 각종 지원은 늘려 나겠습니다. 


시민 건강과 행복을 위해 볼거리, 즐길 거리는 늘리고, 교육과 복지는 강화하겠습니다. 하나도 빼놓지 않고 잘 엮어서 도시 발전의 선순환 구조를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이 모든 것은 경험과 소통이 만들어낸 여주시민과 저의 약속입니다. 말뿐인 공약(空約)은 하지 않겠습니다. 여주시장 이충우가 반드시 실천하겠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시민 여러분과의 약속은 꼭 지키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이충우는 주민이 공감하는 시정, 실천으로 책임지는 시정을 반드시 펼치겠습니다. 


존경하는 여주시민 여러분, 새롭게 확 바꾸겠습니다.


소통하는 공감정치로 언제나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오직 우리 여주와 여주시민만을 바라보고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여주의 미래가치를 드높이겠습니다. 사랑하는 가족이 함께 모여 살고, 행복한 가정이 모여 마을을 이루는 대한민국 행복도시 여주를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하고 따뜻하게 그 누구보다, 그 어느 때보다 여주를 역동적으로 성장시키고 발전시키겠습니다.


여주의 명예와 자존심을 되살리고 언제 어디서나 여주시민의 든든한 시장, 힘 있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항상 지켜봐 주시고 성원해 주십시오.


믿고 맡겨 주신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여주 시민여러분, 사랑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22. 6. 2.


여주시장 당선자 이 충 우 올림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043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장 이충우 후보 당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