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대한노인회 경기 이천시지회(지회장 원종성)는 6월 24일 마장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10개의 후원업체와 1경로당과 협약식을 가졌다.


0대한노인회 경기 이천시지회 1사1경로당 협약식.jpg
대한노인회 경기 이천시지회 1사1경로당 협약식

 

이번 협약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오랜 기간 동안 경로당 문이 닫힌 후 지난달 부터 정상적인 경로당 운영 재개와 동시에 희망찬 소식을 함께 전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 깊은 협약식이 되었다.


협약식은 마장면분회 10개의 경로당과 10개의 지원업체 (오천1리-마장신용협동조합),(오천3리-자연나라), (오천5리-토야건설), (회억리-(주)아이앤티), (표교2리 정학골-루미너스 브릿지), (이치3리-천미가), (덕평1리-서경한우), (이평1리-이평교회), (해월1리-지산그룹), (작촌리-작촌교회) 등으로 진행 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원업체는 협약된 경로당에 각각 물품 및 정서지원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원종성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천시의 전체 경로당 회원을 대표하여 여러 기관과 단체, 업체들의 도움에 대한 인연을 잊지 않고 보답하도록 경로당 회장님들께 협조 것을 당부 하셨으며, 협약에 동참해 준 각 후원사 대표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천시지회는 2017년부터 “1사 1경로당” 협약을 통해 서로 돕고 발전하는 관계를 맺고 있으며, 경로당 회원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오늘도 후원기업 발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995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노인회 경기 이천시지회, 10개 후원업체와 1사 1경로당 협약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