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양평군의회(의장 윤순옥)는 지난 15일 양평군의회 열린의회실에서 7월 15일자 인사발령자에 대해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0양평군의회 임용장 수여(열린의회실).jpg
양평군의회 임용장 수여(열린의회실)

 

이번 인사는 지난 1월 13일 의회 인사권 독립 이후 의회와 집행부의 상호 교류 활성화를 위해 이루어졌으며, 의회사무과장에는 박동순 전 청운면장이, 수석전문위원에는 김용옥 전 도서관과장이 전보 임명되었다. 아울러 양평군에서 양평군의회로 전입한 김철호 의정팀장, 왕영범 의사팀장이 의회 공무원으로 임명되었다.

 

이번 임용장 수여식에는 군의원 및 의회사무과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윤순옥 의장은 전입, 전보 공무원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축하와 격려를 했다.

0양평군의회 임용장 수여식.JPG
양평군의회 임용장 수여식

 

윤순옥 의장은 “지방의회 인사권이 독립됨에 따라, 임용장을 수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박동순 과장님을 비롯한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적극 지원해 끊임없이 발전하는 제9대 양평군의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의회는 하반기 조직개편을 통해 홍보정책팀을 신설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더 좋은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양평군의회가 어떤 의정활동을 펼치는지 군민들에게 알려 군민과 함께하는 의회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 인사발령 명단

▲전입 김철호(의정팀장), 왕영범(의사팀장) ▲전보 박동순(의회사무과장), 김용옥(수석전문위원), 김민정(지방보건서기)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706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의회, 의회사무과 직원 임용장 수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