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여주시는 29일, 게이른 천재, 이슈메이커 등 많은 수식어가 붙어있는 국내 프로골프선수 허인회 프로를 여주시 체육분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활동기간은 2년으로 여주시의 위상을 높이고 시정을 효율적으로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003- 골프의 도시 여주! 홍보대사로 허인회 프로 위촉! (1).jpg
골프의 도시 여주! 홍보대사로 허인회 프로 위촉

 

 

003- 골프의 도시 여주! 홍보대사로 허인회 프로 위촉! (2).jpg

노랑머리 천재골퍼 허인회 프로는 2007년 KPGA에 입회하여 코리안투어 4회, 일본투어 1회 우승한 바 있다. 특히 2015년 제11회 동부화재 프로미오픈에서 KPGA 소속 선수 최초로 군인신분으로 우승, 금년 KPGA 코리안투어 메이저급 대회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이 주목할 만한 성적으로 볼 수 있으며, 현재 2021년 KPGA 상금 3위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허인회 프로가 몸담고 있는 BONANZA라는 소속사[가남읍 출신인 아버지(허천욱)가 운영하는 태국의 골프장], 전담 캐디를 맡고 있는 아내가 있다는  특이한 이력으로 국내 골프팬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동안 KPGA 인기상, 장타상, 베스트샷 등 다양한 수상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전국에서 2번째로 골프장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우리시에서 골프종목 프로선수가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골프종목의 활성화와 국내외 대회에서 우리 여주시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데 힘써 달라” 라고 말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170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골프의 도시 여주! 홍보대사로 허인회 프로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