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양평군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연합대장 직무대행 서동규)는 지난 16일 양평군 지평레포츠공원에서 ‘제24회 무술경연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003 자율방범대 한마음체육대회(3).jpg
전진선 양평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하여 김선교 국회의원, 양평군의회 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서동규 연합대장 직무대행을 비롯한 자율방범대원 300여 명 등 350여 명이 참석해 우수지대 표창, 격파 시범, 명랑운동회, 지대별 노래자랑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상반기 우수지대로는 강하지대(지대장 홍성운), 국수지대(지대장 박광선), 서종지대(지대장 박현구)가 선정됐으며, 우수 3개 지대장은 “우수 방범대로 선정되어 기쁘고, 하반기에도 수상할 수 있도록 남은 3개월 동안에도 자율방범대 본연의 방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03 자율방범대 한마음체육대회(2).jpg
서동규 연합대장 직무대행

 

서동규 연합대장 직무대행은 이날 행사에서 “무술경연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통해 지난 1년 간 고생해온 자율방범대원들을 스스로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즐겁게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올해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속적인 방범 활동으로 안전한 양평을 건설하는 데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003 자율방범대 한마음체육대회(1).jpg
자율방범대 한마음체육대회

 

전진선 양평군수는 “각종 범죄예방 및 지역봉사에 최선을 다하는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양평군 자율방범대원 여러분께 특히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율방범대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응원하면서,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을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856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 무술경연 및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