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양평군의회(의장 윤순옥)는 지난 23일 양평군 쉬자파크 산림교육센터에서 제118차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를 개최했다. 


0사진2 경기동부권 시·군 의장협의회 제118차 정례회(양평 쉬자파크 산림교육센터).JPG
경기동부권 시·군 의장협의회 제118차 정례회 기념촬영(양평 쉬자파크 산림교육센터)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가 주최하고 양평군의회가 주관한 이번 정례회는  협의회 회장인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을 비롯해 개최지인 양평군의회 윤순옥 의장, 여주시의회 정병관 의장, 광주시의회 주임록 의장, 하남시의회 강성삼 의장이 참석했으며, 양평군의회 의원과 전진선 양평군수 등이 회의장을 찾아 각 시·군의회 의장을 환영했다.


0사진1 경기동부권 시·군 의장협의회 제118차 정례회 기념촬영(양평 쉬자파크 산림교육센터).JPG

이번 정례회에서는 2023년 주요사업 및 예산집행 계획 승인의 건, 차기 정례회 개최지 결정의 건, 집중호우 관련 특별재난지역 성금 지원금 활용방안의 건 등 3건의 안건을 처리했으며, 동부권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17명 및 의회 직원 10명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


양평군의회 윤순옥 의장은 환영사에서 “양평을 방문해 주신 동부권 시·군의회 의장님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우리 양평군의회를 비롯하여 동부권 의장님들께서도 함께 협력하고 노력해 주셔서, 진정한 주민자치시대 실현과 경기도 발전에 앞장서는 경기동부권 의장협의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191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의회, 경기동부권 시·군 의장협의회 제118차 정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