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경기도의회 의원, 경기도 어린이집 연합회 공로패 수상
- 이혜원 의원, 양평군 보육 환경 개선을 위한 의정활동 공로 인정
- 이혜원 의원, “앞으로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이혜원 의원(국민의힘, 양평2)는 26일 경기도 광주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된 (사)경기어린이집연합회 주최 「2024 경기보육인대회」에서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번 공로패는 보육 환경 개선과 보육인의 권익 증진을 위한 이혜원 의원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수여된 것이다.
이혜원 의원은 양평군 어린이집 연합회 및 민간 어린이집 원장들과 정담회를 통해 평소 보육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보육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 정책 마련 및 예산 편성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이혜원 의원은 “보육은 아이들의 현재와 미래를 책임지는 중요한 과제이며, 현장에서 헌신하는 보육인들의 노고가 경기도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경기도의회 김정호 국민의힘 대표 의원을 등 경기도의회의 주요 인사가 참석해 경기도 보육인을 격려하고, 현장 중심의 보육 정책 마련을 약속했다.
이혜원 의원은 “앞으로도 경기도 및 양평 보육인과의 현장 중심형 소통을 통해 선진적인 보육 정책과 실효성 있는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김동선 기자
ⓒ K스타방송 & kstartv.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