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5월9일까지 9일간 유튜브 버스킹 온라인 생방송 공연


01.타이틀-사랑아 내사랑아.jpg
제11회 양평용문산 온라인 산나물축제 '사랑아 내사랑아' 타이틀

 

 

0노래 조현자59.jpg
열연을 하고 있는 가수 조현자(양평군홍보대사)

 

 

0노래 조현자57.jpg

 

0노래 조현자55.jpg

2021년 제11회 양평 용문산 온라인 산나물축제는 예년과 달리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거리두기 등 공중보건과 방역지침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축제로 치러졌다.


온라인 산나물 축제는 5월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5월9일까지 9일간 유튜브 버스킹 온라인 공연으로 철저한 방역조치를 지키며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양평군의 이번 축제는 10회 걸쳐 지속된 축제를 이어가기 위해 현실적인 대안을 고심한 끝에 위드(With) 코로나 시대의 맞춤형 축제를 기획했고, 경기도 10대 대표축제로 당당히 선정돼 도비 8천만원도 추가 확보한 상태였다.


9일간의 일정으로 개막된 공연에서 5월8일에는 지역의 대표 트롯으로 부상하고 있는 '양평아리랑'이 전파를 타고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되면서 군민 모두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비대면 공연으로서 새로운 공연 문화 예술의 극치를 보여주었다.


이날 온라인 비대면 공연은 양평아리랑, 바보같은 인생, 아버지,사랑아 내사랑아, 사랑님 등을 들려주었으며 또한 노래 중간중간 양평군을 홍보하는 등 사회자가 놀랄만큼 양평군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는 내실있는 가수로 유명세를 낳고 있다.


이날 노래한 인기가수 염수연씨의 '사랑아 내사랑아'를 노래해 관광객들에게 기쁨을 안겨 주었다. 


김동선 기자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418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1회 양평용문산 온라인 산나물축제 '사랑아 내사랑아'가수 조현자(양평군홍보대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