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0ksn타이틀.jpg
이태규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동영상 타이틀

 

이태규 국회의원(국민의힘, 정책위 수석부의장)이 2023년 12월11일 오후 2시 양평군 양평읍 중앙로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여주·양평지역구 출마를 공식화 했다.

2.이태규의원-수정1.jpg
이태규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개소식에는 윤여준 전 장관, 이재오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이사장(전 원내대표), 서병수 의원, 안철수 의원, 박정하 수석대변인, 이경표 아리수포럼 회장, 박주선 전 국회부의장, 안대희 전 대법관, 이명환 전 여주시의회 의장, 이희영 전 도의원,  등이 참석해 축사를 진행했다.


3.이태규의원-수정.JPG
이태규 국회의원 내빈들을 소개하고 있다.

 

영상 축사에는 윤재옥 원내대표, 유의동 정책위 의장, 권영세 의원, 오세훈 서울시장, 박형준 부산시장, 홍준표 대구시장, 이규택 전 국회의원 등이 영상 축사 메시지를 보내왔다.


4.떡절단식1-수정.JPG
내빈과 함께 떡 절단식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을 맡고 있는 이태규 의원은 여주·양평 선거사무실 개소식에서 "30년 동안 지켜온 '정도를 걸어 정의를 실현하자'는 신념으로 정치의 길을 걷고 있다"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더불어 고향 여주·양평의 발전 그리고 한국 정치의 개혁을 위해 모든 것을 쏟아붓겠다"는 포부로 “10년후 여주·양평의 꿈과 비전을 함께 고민하고, 함께 꿈과 비전을 실현해 나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기념촬영-수정.JPG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또한 이 의원은 국회교육위언회 간사를 맡으며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정치개혁.교육 개혁을 이끌었다는 평도 받고 있다.


한편, 이태규 의원은 지난 11월20일 여주시청과 양평군청에서 지역구 출마를 공식 선언한바 있다.


김동선 기자


6.기념촬영1-수정.JPG
'사랑해요~'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756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태규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출마 공식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