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김선교 국회의원 후보(여주·양평,국민의힘)가 2024년 3월7일 오후 3시 여주시 연양로 영일빌딩 3층마련된 사무송[서 여주·양평 지역주민 및 지지자 5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1.김선교 후보 인사말8-수정.JPG
김선교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여주.양평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참석한 지역주민과 지지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경기도의회 김정호 대표의원과 김규창·서광범·박명숙·이혜원 경기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전·현직 도의원과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황선호 부의장, 오혜자·송진욱·지민희 의원, 조병돈 전 이천시장, 이기수 전 여주군수, 김병옥 대한노인회 여주지회장, 홍수환 한국권투위원회 회장과 당직자, 지역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 성황을 이루었다.


2.김선교 인사말-수정.JPG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김선교 국회의원 예비후보.

 

첫번째 축사로 나선 김병옥 대한노인회 여주지부장은 "제일먼저 하셨고, 지금의 국회를 아타까와 하시며 김선교후보를 지지하며 좋은일꾼으로서 자질이 충분하다"고 역설했다.


홍수환회장은 "김선교라는 큰 교각이 여주·양평의 큰 발전을 줄거라 믿는다"며 큰 목소리로 지지를 호소했다.


3.축사모습 copy.jpg
축사와 격려말을 전하고있는 내빈들 모습(사진은 위 좌로부터 김병옥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장, 홍수환 한국권투위원회 회장, 조병돈 전 이천시장(3선), 이기수 전 여주군수, 이한우 선거대책위원장(양평), 허 송 선거대책위원장(여주)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은 우렁찬 목소리로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의원들도 김선교후보를 지지하며 응원하겠다는 다짐을 드린다"며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4.이혜원 2번-수정.JPG
기쁨과 환호 그리고 필승을 연호하는 이혜원 경기도의회 도의원.

 

조병돈 전 이천시장, 이기수 전 여주군수, 양평 이환오 공동선대위원장, 여주 허송 공동선대위원장 은 선거중 이뤄질수 있는 당부와 그동안 쌓아온 업적들을 열거 하며 운집한 지지자들에게 응원과 함께 힘써주심을 당부 했다.


5.중앙 전경5-수정.JPG
개소식에 참석한 많은 주민과 지지자들이 박수와 연호를 보내고 있다.

 

경선을 통해 공천이 확정된 김선교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양평군 옥천면 토박이로서 9급공무원으로 양평군에 들어와 옥천면장, 용문면장 양서면을 거치며 지방자치는 가슴으로 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아 무소속으로 양평군수에 도전해 많은 후보들속에서도 당선이 되어 지역의 주민들과 함께하며 재선,삼선까지 하게 되었고 많은분들의 지지속에 21대 국회의원까지 당선이 되는 큰 영광을 얻었습니다. 이후 큰 아픔을 겪으며 많은 것을 깨달아 더 많은일을 하기위해 이렇게 22대 국회의원에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6.기념촬영16-수정.JPG
기념촬영 모습.

 

이어 "여주는 GTX-D노선을 빠른시일내에 진행을 하게 하여 우리 시민들이 피부에 느끼게 하고 규제완화와 산단 조성으로 인구를 유입 하는데 노력기울이겠다"고 했다.


7.후보와 의장 규창 기념-수정.JPG
기념촬영 모습.

 

또한 "양평은 서울 양평 고속도로 원안이 아닌 대안으로 양평의 IC가 설치가 되도록해 교각밑에 살지 않게하고 양평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하고, "현재 추진중이던 세미원 국가정원을 마무리해 친환경적인 도시로 만들어 환상적인 양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8.기념촬영15-수정.JPG
기념촬영 모습.

 

또, "하수종말처리 시설, 상수도시설, LPG, LNG 보급률을 높여 생활의 기본시설 확충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도 했다.


이로써 22대 국회의원에 당선되어 윤석열정부를 성공시키고 무엇보다 중요한 우리 여주·양평분들이 행복하게 살수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는 다짐으로 인사말을 마무리 했다.


9.전경 앞1-수정.JPG
지지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는 여주·양평의 노인단체, 안보단체 그리고 경기도의회 의원, 양평군 군의원을 비롯한 지역을 대표하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김선교 후보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4월10일 필승을 다짐 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257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선교 국회의원 후보(여주·양평) 선거사무소 개소 '성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