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양평군의회(의장 윤순옥)는 지난 25일, ‘2024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3월 행사로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두물머리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0나눔데이2.jpg
양평군의회 윤순옥 의장과 황선호 부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지난 25일, ‘2024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3월 행사로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두물머리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 했다.

 

이번 행사는 양평군의 아름다운 관광명소이자 북한강과 남한강, 두 물이 합쳐져 한강으로 흘러드는 데서 이름한 두물머리의 때 묻지 않은 자연환경을 보전하여, 지역 주민들이 가까이서 누리며 건강을 증진할 수 있도록 조성된 자연 쉼터를 맑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군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하여 진행됐다.


0나눔데이1.jpg
양평군의회 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환경정화 활동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환경정화에 참여한 양평군의회 의원들은 두물머리 일대를 걸으며 쓰레기를 줍고 수변환경을 정비했다.


윤순옥 의장은 “천혜의 관광 자원 두물머리의 환경 보전을 위해 의원님들과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여 함께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히며, “양평군의 자랑 두물머리가 앞으로도 아름답게 보전될 수 있도록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비로운 물안개와 황포돛배, 400년 넘은 느티나무가 어우러진 양수리 두물머리는 사계절 아름답게 변모하는 풍광으로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관광100선에 선정된 곳이며, 대한민국과 양평의 아름다운 유산으로 후손들에게 전해져야 할 생태명소이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923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의회, 양수리 두물머리 일대 환경정화 '흐뭇'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