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화중)과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종춘)은 지난 4일 이천시 북부권 교통약자의 원활한 이동 편의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0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천시시설관리공단, 북부권 교통약자 이동편의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1.JPG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천시시설관리공단, 북부권 교통약자 이동편의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이번 협약에는 이천시시설관리공단 김종춘 이사장과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화중 관장이 참여했으며, 앞으로 복지관 내 북부권 차고지 설치 및 운영을 비롯해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 증진을 위한 협력사업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0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천시시설관리공단, 북부권 교통약자 이동편의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2.JPG

이천시시설관리공단 김종춘 이사장은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하여 교통약자의 이동권을 보장하고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통약자를 위한 양 기관의 공동 목적달성에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화중 관장은 “공단의 적극적인 협조로 북부권 장애인의 사회활동 참여 기회가 확대될 것”이라며, “양 기관의 꾸준한 업무협력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장애인 당사자의 편리한 이동뿐만 아니라 이천시민들을 위한 복지관 공간 활용 등 지역사회를 위해 동참할 예정이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5047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 북부권 교통약자 이동편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