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8(토)
 

여주소방서 의용소방대는 24일 오전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기초수급 가정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0보도자료-20241224-여주 의용소방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진행 -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여주 여성의용소방대의 모습.jpg
여주 의용소방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진행 -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여주 여성의용소방대의 모습

 

이번 봉사에는 유인근 여주 남성 의용소방대 연합대장과 여주 여성 의용소방대에서 약 15명의 인원이 참여했으며, 여주소방서에서도 8명의 공무원이 함께했다.


2주 전 가남에서도 약 1000장의 연탄을 나눔하는 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날은 여주시의 중앙동, 여흥동, 오학동 세 곳의 기초생활보장 수급 가정에 총 10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0보도자료-20241224-여주 의용소방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진행 - 기념촬영.jpg

봉사에 참여한 함정화 여주 여성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은 “한파가 매서워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이 연탄들이 어려운 분들께서 올 겨울을 따뜻하게 나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천우 여주소방서장은 “의용소방대에서 매번 이렇게 기부와 봉사에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하다. 기초수급자분들께도 이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여주 의용소방대는 한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속적으로 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387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 의용소방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