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5(일)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5월 16일 오후 4시 여주시청 상황실에서 「여주시 대표 홈페이지 전면개편사업」의 착수보고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0추가02- 여주시 대표 홈페이지 전면개편사업 착수보고회 개최 (2).jpg
여주시 대표 홈페이지 전면개편사업 착수보고회

 

여주시 대표 홈페이지 전면개편사업은 2023년 5월부터 11월까지 대표 홈페이지 포함 여주시 산하 총 26식의 웹사이트에 대해 디자인, 콘텐츠, 소스 등 모든 내용을 전면적으로 재작성 및 재개발하는 사업이다.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태블릿에서도 자유롭게 화면을 표출할 수 있는 “반응형” 웹사이트로의 전환, 시민이 원하는 소식을 문자‧카톡으로 전송할 수 있는 “시정소식알리미” 기능 신설, 항공 지상 VR과 같은 문화관광 콘텐츠 대폭 보강, 개인정보 노출 방지 및 개발보안을 적용한 안전한 홈페이지 구축 등 개편이 되면 시민에게 편리한 홈페이지로 탈바꿈할 계획이다.


0추가02- 여주시 대표 홈페이지 전면개편사업 착수보고회 개최 (1).jpg

이날 착수보고회는 용역 수행업체인 ㈜한신정보기술에서 사업개요, 추진방향, 사업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관련 부서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주시 관계자는 “여주시청 홈페이지가 8년만에 개편되는 만큼 시장님과 관계 부서장님들 그리고 시민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고 시민에게 편리한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880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대표 홈페이지 전면개편사업 착수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