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5(월)
 

대한민국 대표 농경문화 축제인 제22회 이천쌀문화축제가 대표 홈페이지(https://www.ricefestival.or.kr)에 축제 일정과 전체적인 콘셉트를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높였다.


0축제홈페이지.jpg
축제홈페이지

 

제22회 이천쌀문화축제에서는 이천역과 이천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평일 20분, 주말 15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주차장을 이용하는 관광객들 대상으로 10분 간격 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천시 14개 읍면동에서 직접 먹거리 장터를 운영하여 바가지 요금 근절에 집중하고 축제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업체를 유치하는데 초점을 맞추면서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고즈넉한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연 등이 진행된다.


0축산물 홍보 한마당.jpg
축산물 홍보 한마당

 

이외에도 가을 하늘을 붉게 물들이는 노을과 노랗게 익은 다랭이논은 마치 캔버스를 옮겨놓은 듯해 “이천시의 별천지”로 호평받았던 이천농업테마공원의 경관이 낙엽과 함께 가을의 운치와 낭만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22회 이천쌀문화축제 제1주차장 테르메덴(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4)에 주차하면, 축제와 함께 대한민국 최초의 독일식 온천 테르메덴 풀 앤 스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22회 이천쌀문화축제는 오는 10월 18일(수)부터 22일(일)까지 5일간, 이천농업테마공원(이천시 모가면 공원로 48)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ricefestiva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093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 “풍성한 가을, 함께 즐기는 풍년잔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