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국민의힘 송석준 경기 이천시 국회의원 후보가 제22대 국회위원 4.10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엄태준 후보를 3121표차로 따돌리고 당선을 확정지었다. 이로써 송석준 의원은 향토출신으로서 첫 3선 중진의 반열에 올랐다.


0석준 당선인, 3선을 향한 이천시민의 열망이 이룬 쾌거.jpg
이천시 국회의원 송석준 당선인이 당선의 기쁨에 축하 인사를 받고 있다.

 

4월11일 06시 59분 기준 100.0% 개표율이 진행된 상황에서 송석준 후보는 51.33% 6만190표를 득표하며 48.66% 5만7천70표를 얻은 엄태준 후보를 누리고 당선이 확정됐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4·10 총선 결과 더불어민주당·민주연합 175석, 국민의힘·미래 108석, 조국혁신당 12석, 개혁신당 3석, 새로운미래 1석, 진보당 1석으로 집계됐다.


다음은 송석준 당선인의 당선 사례 전문이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이천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22대 이천시 국회의원 당선인 송석준입니다.


저 송석준을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선 의원을 만들겠다는 이천시민들의 열망 속에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바탕으로 이천시 최초로 3선이 될 수 있었습니다. 


함께 경쟁해 주신 엄태준 후보에게도 수고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이천시민들의 명령인 그동안 이천시에서 기업들을 떠나게 하고, 이천시 발전을 가로막았던 나쁜 규제, 수도권규제ㆍ농지규제 등을 반드시 개혁해 내겠습니다.


제가 초선, 재선 동안 심혈을 기울여 추진했던 철도망과 도로망 등이천의 교통혁신을 이끌 교통인프라 사업들을 3선의 힘으로 조기 완공토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총선을 통해 이천시민들께 말씀드린 의료격차 해소 및 결혼·출산·양육 전폭 지원으로 이천을 건강·행복의 중심 도시, 교육환경 업그레이드와 문화·체육시설 확충으로 이천을 교육·문화의 중심 도시, 신도시급 도로망 구축과 고속철도 조기 완공으로 이천을 대한민국 교통의 중심도시, 그래서 이천시를 대한민국 중심도시로 만들겠다는 약속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 송석준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번 총선을 통해 보여주신 민의도 겸허히 받들어 충실한 의정활동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민의힘 제22대 이천시 국회의원 당선인 송석준 올림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504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국민의힘 송석준 당선 '3선 성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