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02(목)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석영)은 지난 23일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따뜻한 이웃” 나눔 가게 양정분 산부인과를 방문해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00-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후원기관 양정분 산부인과, 현판전달.jpg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후원기관 양정분 산부인과, 현판전달

 

“따뜻한 이웃” 나눔 가게 사업은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자는 취지에서 후원금(품) 재능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업체를 “따뜻한 이웃” 가게로 선정해 현판을 전달하고, 감사인사와 함께 격려와 홍보를 하는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후원사업의 일환이며, 현재 2개 업체가 따뜻한 이웃 가게로 선정되었다.


이날 “따뜻한 이웃” 기부 업체로 선정된 양정분 산부인과(대표 양정분)은 노인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10여년 이상을 정기적인 후원금을 통해 노인복지 증진에 기여해 온 기관이다. 

 

현판식에 참여한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석영)은 “지역내 어르신들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꾸준하게 지역사회 돌봄과 후원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서비스 향상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 한다”고 말했다.


“따뜻한 이웃” 가게 대표 양정분 원장은 “노인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리 병원의 후원 활동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064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후원기관 양정분 산부인과, 현판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