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5(월)
 

양평군 강상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수희)가 2일 오후2시 강상다목적복지회관 3층 대강당에서 ‘제8대 강상면 주민자치위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005 강상면주민자치위원회 취임식(2).jpg
강상면주민자치위원회 취임식

 

이날 취임식은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해 윤순옥 군의회의장과 박명숙 경기도의회 의원, 강상면 각 기관·단체장과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강상면 주민자치센터 ▲강상메아리(퓨전난타)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취임사 ▲내빈 축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005 강상면주민자치위원회 취임식(3).jpg
강상면주민자치위원회 취임식 식전공연

 

박수희 주민자치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제6대,7대 이태석 전임 위원장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영광스러운 마음과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살기 좋은 강상면 주민자치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005 강상면주민자치위원회 취임식(1).jpg

전진선 군수는 “이태석 전임 위원장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박수희 신임 위원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강상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신임 위원장을 중심으로 앞으로도 강상면의 주민자치를 위해 사명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수희 신임위원장은 양평군 자율방범기동순찰대 강상면 지대장을 15년간 역임했으며 2022년부터 강상면 친환경농업인협의회장, 2010년부터 14년째 강상면 주민자치위원회 창립 위원으로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989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강상면 주민자치위, 제8대 주민자치위원장 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