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여주도시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시민이 직접 참여하여 공단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는 ‘제5기 시민참여혁신단’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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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기 시민참여혁신단 위촉식

 

이번 위촉식은 지난 2월 공개 모집하여 선발한 7명의 제5기 시민참여혁신단을 위촉하는 자리로 시민참여혁신단은 공단의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는 시민의 관점에서 서비스를 살피고 개선하고자 추진하는 공단의 대표적인 시민참여 프로그램이다.


위촉식에는 여주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시민참여혁신단 등 11명이 참석해 시민의 참여에 의한 공단 서비스 평가와 개선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시민참여혁신단은 3월부터 공단의 시설물 개선사항, 공단 직원 친절도, 전화응대 친절도 등 공단 서비스 품질에 대해 모니터링하고, 환류 과정을 통해 꾸준히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공단 임명진 이사장은 “참여정신과 봉사정신을 가지고 시민참여혁신단에 지원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시민참여혁신단 여러분의 귀중한 의견을 토대로 여주도시관리공단의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동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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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도시관리공단 제5기 시민참여혁신단 위촉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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