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청소년 참여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천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나르샤)-이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이천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센터장 박연희)는 지난 5월 9일, 이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상임회장 정철화)와 청소년의 지역사회 참여 확대와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청소년이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책임감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과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양 기관은 ▲청소년 대상 지속가능발전 교육 ▲환경보호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지원 ▲지역사회와 연계된 다양한 행사에 청소년의 참여를 장려할 계획이다.
박연희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와 연결되고, 스스로 삶을 설계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기회를 얻게 되기를 바란다”며 “쉼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청소년의 자립과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천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나르샤)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청소년 복지 향상과 자립 기반 마련에 힘쓸 예정이다.
(재) 이천시청소년재단(대표 김경희) 산하시설인 이천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는 위기 청소년을 보호하고 상담 및 교육, 진로 지원, 정서 지원, 문화체험 등의 서비스를 통해 청소년들을 건강하게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입소문의. 031-8011-3140)
김동선 기자

ⓒ K스타방송 & kstartv.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