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2-11(화)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7일 꿈터어린이집(대표 장용택)이 양평군에 해피나눔성금 129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002 꿈터어린이집 전달식 사진.jpg
꿈터어린이집 전달식

 

이번 성금은 지난 1월 꿈터어린이집 아동들의 시장놀이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이다. 꿈터어린이집은 2021년부터 사랑의 연탄 모으기 운동 성금 및 해피나눔성금을 기탁하는 등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꿈터어린이집 권애리 원장은 “원생 아이들이 시장놀이를 통해 발생시킨 수익금으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아이들에게 나눔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은주 복지정책과장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아이들과 부모님,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성금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 가치 있는 일에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나눔성금」을 모금하여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모금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되어 기부한 금액에 대해서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해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청 복지정책과 희망복지팀(☎031-770-2294, 214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029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꿈터어린이집, 양평군에 해피나눔성금 129만원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