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여주경찰서에서는 지난 5일과 6일 경찰발전협의회와 함께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위문 활동 및 문안 순찰을 실시 하였다고 밝혔다.


0여주경찰서에서는 지난 5일과 6일 경찰발전협의회와 함께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위문 활동 펼쳤다.3.jpg
여주경찰서에서는 지난 5일과 6일 경찰발전협의회와 함께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위문 활동 펼쳤다.

 

여주경찰서는 경찰발전협의회(회장 고광만) 회원들의 정성을 담은 쌀을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과 장애인 가정, 조손가정, 다문화 한부모 가정, 나홀로 어르신을 방문하여 전달했으며, 오학파출소와 가남파출소에서는 주기적으로 문안 순찰을 실시, 범죄 안전 여부를 살피고 보이스피싱, 노인학대, 성폭력 등 다양한 범죄 안전 교육을 병행할 예정이다.


0여주경찰서에서는 지난 5일과 6일 경찰발전협의회와 함께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위문 활동 펼쳤다.2.jpg
여주경찰서에서는 지난 5일과 6일 경찰발전협의회와 함께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위문 활동 펼쳤다.

 

여주경찰서와 경찰발전협의회는 지난 추석 명절과 장애인의 날에도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에 관내 이웃들을 찾아 성금 및 쌀을 전달했다.


0여주경찰서에서는 지난 5일과 6일 경찰발전협의회와 함께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위문 활동 펼쳤다..jpg

김정훈 여주경찰서장은“내실 있는 문안 순찰과 함께 대면 접촉기회를 늘려 사회적 약자 보호 및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871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署, 사회복지시설·나홀로 어르신 문안 순찰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