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2-10(월)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25일 김경희 이천시장이 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유)를 방문해 김준석 대표 등 회사관계자들과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노동자들을 격려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0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방문 (3).jpg
김경희 이천시장 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방문

 

비테스코테크놀로지는 지속가능한 이동성을 위한 최첨단 구동 기술을 개발․제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전기․하이브리드 및 내연기관 구동계를 위한 스마트 솔루션을 통해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청정 모빌리티를 실현하며 오랫동안 지역경제와 자동차 산업발전에 기여 해왔다.


0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방문 (1).jpg
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방문

 

최근에는 변화하는 자동차 시장에 발맞춰 전기차 부품인 전기, 수소,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고전압 인버터 및 전기자동차 통합형 모터 시스템을 양산하는 신규 프로젝트를 진행, 공장을 증설하면서 미래를 위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김준석 대표는“공장증설 및 생산유치를 통해 이천을 글로벌 완성차에 대응하는 주요 전동화 제품 연구 및 생산 허브로 변화시키고, 더 나아가 국외 부가가치를 국내화하고 싶다”며 이천시와의 공동성장 의지를 다졌다.


0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방문 (2).jpg

김경희 이천시장은“기업․지역 간의 공존을 통한 상생발전이 필요하다는 것에 깊게 공감한다”며 “기업들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천시가 기업하기 좋은 환경의 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는 지난 3월부터 읍면동 기업인협의회 간담회 개최 및 기업방문을 추진해  현장 중심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김동선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158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장, 전동화 분야 선도기업 방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